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쿠키샵 바로가기 및 충전하는 법

애플전문리뷰 2020. 10. 27. 00:46

▼네이버 쿠키샵 바로가기▼

https://series.naver.com/my/cookie/sellingList.nhn

 

[네이버: 로그인]

안전한 로그인을 위해 주소창의 URL과 자물쇠 마크를 확인하세요!

nid.naver.com

 

네이버 웹툰에 빠져사는 1인,,,!!

 

월화수목금토일 네이버 웹툰마다 다들 최애 웹툰은 하나씩 있기마련이죠?

저도 퇴근후 잠들기전에 보는것이 웹툰입니다!

저의 또래들도 대부분은 보는것이 웹툰이며 스트레스와 피로를 잠시나마 만화에 빠져 잊을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죠

저는 열렙전사, 갓오브하이스쿨, 호랑이형님 등 일주일에 10개가 넘는 웹툰을 챙겨보고있습니다!

하지만 매주 1번씩 연재하는걸 기다리기에는 너무 다음화가 궁금할때 필요한건 뭐다?

쿠키를 굽는것, 단 주의점은 한번 구우면,, 계속 구울수밖에 없다는 단점이 ㅋㅋ

1주를 못참아서 다음화를 미리 굽게된다면 그 다음화를 볼려고하면 2주의 시간을 더 참아야하기때문에 한번 굽기시작하면 매주 구워줘야합니다.

물론 굽는게 전혀 아깝지않고, 우리작가님들에게 큰 힘이 되니까 말이죠!

네이버 쿠키 굽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시리즈에 접속합니다!

네이버 시리즈에 접속하시면 MY라는 탭을 클릭!!

 

 

보유 중인 쿠기 0개 ㅠㅠ 지못미이지만 옆에 바로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

 

 

자 그럼 쿠키를 충전해줍니다!

1개당 100원이며, 웹툰을 1화를 볼때 필요한 쿠기는 2개 200원이죠!

어플로계산한다면 부가세가 붙기때문에 네이버웹툰보다는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사실 이날도 쿠키를 왕창 구웠지만, 한번에 몰아보는 성격상 대부분 소진,,,ㅋㅋㅋㅋㅋㅋㅋ

 

 

저의 최애 웹툰은 사실 너무많고 쿠기 200원이 아깝지않는 작품들이 너무많습니다 ㅎㅎ

다들 그럼 네이버 쿠키샵으로 충전하러 떠나세용!